FAQ
-
오프라인 및 현장접수 회원 :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후 휴대폰번호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회원 : 등록 시 작성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자동인증됩니다. -
우선 프로그램 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온라인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이 같은지 확인해 주세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아이디의 이름과 인증번호의 이름이 다른 경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독중인 월간지의 구독기간이 서비스 기간에 해당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해약을 하신 분은 저희 사이버 교육 및 온라인강좌 서비스를 더 이상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가입과 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시 그 동안 이용하셨던 모든 이용내역이 함께 삭제되어 복구가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회원 인증
(이름, 회원번호 인증)을 하시면 NG Membership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NG Membership 메뉴에 접속하셔서 회원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가능합니다. 주문시 주문자명 및 카드소유자명을 정확히 기재 해 주세요.
-
가능합니다. 단, 무통장 입금시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
-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해외발송비를 추가로 결제해주시면 가능하오니 대표전화 및 카카오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전자계산서 발급은 불가하며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발급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시 전자계산서는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 -
무통장 입금 확인후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
불가능 합니다. 단, 정기구독 회원분들은 과월호 중 원하시는 책자의 재고가 있을 시 구독기간을 차감하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테마별로 과월호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될 경우 공지사항에 안내드리고 있으니 행사기간을 이용하여 구매 바랍니다.
-
상품의 재고 등 자사의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대표 번호 및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
-
전자상거래 및 방문판매업 약관에 따라 복제가 가능한 상품(도서, CD 등)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복제의 가능성도 있고 재판매 또한 불가하여 부득이 규정에 의거 환불을 해드릴 수 없다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대표전화 및 카카오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한 안내와 더불어 정지 및 재개시를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대표전화 및 카카오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바로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별로 입고기간이 달라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
단품인 경우 2~3일 소요되며, 정기간행물의 경우 상품마다 발행일이 다르므로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사이버 강좌 수강 시 학습 시 실행이 안되시거나 그 외 문제가 있으신 경우에는 사이버 강좌 Help를 확인하시어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버 강좌는 윈도우-Explorer 에서만 실행됩니다.
-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My Page내 '사이버 강좌'를 통해서만 학습이 가능하십니다.)
사이버강좌 HELP -
CAT TOEIC 학습 시 실행이 안되시거나 그 외 문제가 있으신 경우에는 CAT Help를 확인하시어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CAT HELP -
마이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사이버강의를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
MP3파일 및 단어장은 무료학습 메뉴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고, 시험문제집 답안지 제출과 CAT강의는 마이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